top of page
차원이 다른 고품격
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
차원이 다른 고품격
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
차원이 다른 고품격
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


* 서비스 FAQ(자주하는 질문)

Q. IP폰 및 소프트폰을 직접설치도 가능한가요?
A> 네! 가능합니다. 본사에서 기본 환경셋팅후 배송되며, 고객님 인터넷 Lan포트만
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Q. ARS를 메뉴(Width)와 단계(Depth)를 추가하고 싶은데, 커스터마이징이 되나요?
A> 네! 가능합니다. ARS시나리오 수정 및 멘트를 고객서비스 환경에 맞게 개발지원 합니다.
Q. 단기성으로 사용하고 싶은데, 년간 약정청약을 꼭 해야하나요?(별도협의)
A> 아닙니다. 1석~부터 무약정 만으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Q. 내부에서 사용하고 있는, 고객관리프로그램(CRM, ERP 등)이 있는데, 소프트폰과
연동 가능한가요?
A> 네 가능합니다. CTI소프트폰 API가 제공되며, 연동개발 하여 스크린팝업 등
In-Outbound 기능이 사용 가능합니다.
Q. 사용 인터넷 회선이 특정 통신사 상품으로 신청되어 있어야 하나요?
A> 아닙니다. 클라우드-X는 특정 통신사 인터넷회선에 제약을 받지 않으며,
SIP IP-PBX 및 IP폰을 사용하므로, 고품질의 통화서비스를 받으실 수
있습니다.
bottom of page